효성영광교회, 창립40주년 기념 체육대회
작성자 정보
- 문근표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93 조회
- 목록
본문
효성영광교회, 창립40주년 기념 체육대회
사랑나눔 공동체로 하나 되어
효성영광교회(담임 목사 박종인)는 지난 6일 장로회와 권사회, 연합여전도회, 효성영광경로대학, 글로벌상담코칭연구원 후원으로 교인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효성영광교회 창립40주년 기념 사랑나눔 제14회 전교인체육대회’를 명현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박종인 목사는 인사말에서 “산과 들, 길가의 핀 꽃마저 최고의 예술작품을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6월입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서로 뜨겁게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우리의 손을 잡아 사랑을 나누고, 우리의 어깨를 부딪혀 앞으로 전진하며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어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가는 공동체로 거듭나는 은혜로운 체육대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식전 행사에 악기연주팀의 악기 연주를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가장행렬과 선수단 사열 등 선수 입장과 개회예배 개회선언 현충일 기념 추모묵념, 620장 ‘여기에 모인 우리’ 찬송, 최봉묵 장로의 부대회장 개회 기도, 박종인 목사의 ‘히브리서 12장 믿음의 경주’ 말씀, 박종인 목사의 대회장 개회 선언, 류영수 장로의 조직위원장 인사 말씀, 박종인 목사의 김광진 안수 집사 표창 수여, 김진일 집사와 김소라 권사의 선수 대표 선수 선서, 전득준 장로의 전 대회 우승팀 우승기 반납, 내빈 소개와 행사 일정 등 광고, 김수영 목사의 명예 대회장 축도로 마쳤다.
본 행사 어울림마당에서는 스트레칭 에어로빅이 진행됐다. 그리고 이어진 축제 한마당 1부에서는 팀 단합 응원전과 효도선물낚시, 배구, 단체줄넘기, 만세공 릴레이, 농구, 족구, 여자 축구, 점심식사 음식콘테스트로 마치고 오후 2부에서는 남자 축구와 줄다리기, 릴레이 등이 펼쳐졌다.
폐회식에서는 참가자 전원 선수입장, 성적발표 및 시상식, 행운권 추첨, 폐회사, 축도 등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문근표 기자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