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인물

종합.해설 분류

연수2동 어르신 삼계탕 대접

작성자 정보

  • 연합기독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연수2동 어르신 삼계탕 대접

 

연수2동 새마을 부녀회(회장 탁경옥)는 최근 관내 우리들교회(담임목사 김호겸)에서 8개 경로당 어르신 300명을 모시고 ‘환절기 관내 어르신 건강회복과 건강기원을 위한 삼계탕 대접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촌 F&B(주) 인천지사(지사장 장종대)가 이달 먹자거리에 들어설 예정인 교촌치킨 연수중앙점의 개점을 앞두고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회복과 건강기원을 염원하기 위해 삼계탕 재료를 후원하고, 우리들교회에서 식사장소와 다과 등을 제공해 진행됐다.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협의회를 비롯해 통장자율회 등 각 자생단체 회원들의 자발적인 자원봉사 참여 지원으로 섬김과 어른신 공경, 이웃사랑 나눔을 함께 실천했다.

 

탁경옥 회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회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어느 때보다 더 정성을 모아 음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자주 개최해 어르신들이 멋지고 신명나는 나날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재호 구청장은 ″이번 행사에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우리들교회와 교촌 F&B(주) 인천지사, 자원봉사에 참여해 주신 교회 신도 및 자생단체 회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더.인물

최근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