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해설 분류
‘강원도 막국수’, 경로당 어르신께 사랑의 점심 대접
작성자 정보
- 임선정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31 조회
- 목록
본문

‘강원도 막국수’, 경로당 어르신께 사랑의 점심 대접
가좌2동 소재 음식점 강원도막국수 김기동 대표는 올해 4월부터 현재까지 5회에 걸쳐 관내 경로당 어르신께 점심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는 김 대표가 올해 초 가좌2동 경로당 12개소와 가좌4동 경로당 5개소 어르신께 무료 점심을 대접하겠다는 의사를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에 밝히면서 시작됐다.
지난 5일에는 진주 4단지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주꾸미 볶음, 황태구이 정식 등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대접했으며, 어르신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 떡, 과일과 전 등의 음식도 직접 만들어 대접했다.
김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맛있게 드시면서 눈으로 마음으로 고마움의 뜻을 전해 주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오히려 저 자신이 힘을 얻는다며, 지역 어르신께 작은 기쁨을 줄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김은이 가좌2동장은 “꾸준한 봉사와 후원을 해준 김기동 대표께 감사를 전하며, 봉사와 후원 문화를 정착시켜 따뜻한 가좌2동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대표는 가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홀몸 어르신 생신상차리기 행사에도 매달 밥, 국, 반찬과 김치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를 지속해서 실천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임선정 기자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